커피 마시기 좋고 차 마시기 좋은 날... 오늘 커피를 한잔 마실지 녹차를 한잔 마실지 커피는 심혈관에 좋고 녹차는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매일 한잔씩 즐기기 좋습니다. 그런 날 머그컵을 바라보며 그윽한 향기와 함께 가만히 있는데 머그컵에 있는 로고 이니셜이 나에게 온다. 이것이 바로 머그컵기념품을 제작하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1. 머그컵제작

상품번호 182334

머그컵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어떤 컵으로 할 것인지 정하는 것입니다. 머그컵 선정의 사이즈를 먼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큰 사이즈로 할 것인가 아담한 사이즈를 할것인가 인데 예쁜 것에 치중하기보다는 큰 컵 사이즈가 홍보하실 때 유리 하기도 합니다. 취향과 목적에 따라서 선정하면 좋습니다. 

머그컵 아래가 좁으면 예쁠 수는 있는데 컵이 넘어질 수 있으므로 일자 머그컵이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머그컵은 유광과 무광으로 구분해서 선정을 할 수 있습니다. 유광과 무광

상품번호 178001

요즘 머그컵을 제작할 때는 다양한 칼라로 구현할 수 있는 장점들이 있습니다. 칼라선정

머그컵의 색상과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 색상을 잘 선정을 하신다면 멋진 머그컵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312372

직선인 칼라 머그컵 390m입니다. 

칼라는 안으로 들어가는 컵 바깥으로 들어가는 컵이 있습니다. 보이기에는 안에 색상이 있는 컵들이 마시기 전에는 좋아 보입니다. 깔끔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백자 머그컵으로 안쪽도 흰색 바깥쪽도 문안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60973

드라마 정도전 할 때 검은색 머그에 붉은색 머그로 기념품을 만들어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 색상 겉은 색상 안쪽의 색상을 잘 고려해서 깔끔한 블랙도 나름의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2789

데마 무광머그컵 390ml입니다. 

 

2. 머그컵 인쇄준비

머그컵을 선정을 완료하셨다면 우선 인쇄를 위해서 단색으로 할 것인지 칼라로 할것인지 결정을 합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할것인지 글자를 넣어서 할 것인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우선 글자를 넣는 방식으로 하거나 한 가지 색으로 로고 이미지를 넣을 때도 꼭 고려해야 할 사항은 실크 인쇄인가 전사인쇄 인가하는 방식을 꼭 선정을 해야 합니다. 

실크 인쇄 방식은 머그컵 겉에 인쇄문구를 넣는 방식으로 해서 몇 번 하면 지워질 수 있습니다. 그 몇 번은 몇백 일 수도 있지만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실크 인쇄를 할 때는 언제든지 지워질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사인쇄 방식은 이미지를 넣고 한번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전달하고자 한다면 꼭 이 인쇄 사항을 확인하고 머그컵제작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크인쇄 상품번호 2403085

실크인쇄는 이런 느낌으로 머그컵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전사인쇄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3. 다양한 머그컵

상품번호 2208351

제로마크 로하스 머그컵 400ml입니다. 

스텐머그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서 캠핑, 등산 용으로도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아 인기입니다. 

상품번호 230456

락앤락 메트로 유리머그컵 670ml로 투명해서 담기 좋은 머그컵입니다. 여름철 및 차 그리고 음료 등을 담기에 좋아 인기 있게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상품번호 161211

스마트 포토 머그컵은 360ml 12온스로 다양한 포토이미지까지 전달할 수 있는 폭넓게 홍보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머그컵선물을 위해서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홍보기념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하시면 더욱더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