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조배터리를 활용한 다양한 기념품제작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는 보조 배터리를 활용하여 개성있고 유용한 기념품을 만들어 보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기술을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제작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명가지 예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품번호 2203938

레빗 윈디 스틱 선풍기 보조배터리 겸용c타입

1. 배터리 형태의 랜턴

상품번호 2104397

 

 

마보스 420mm  충전식 스틱랜턴 보조배터리 겸용

충전식으로 야외 실내용 led 조명으로도 활용가능 합니다. 

실용적인 보조배터리로 외부활동 및 캠핑등에서도 다양한 활용성을 가지고 있어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상품번호 240927

 

 

와이즈 나노 led 라이트 도킹 보조배터리 는 요즘 인기있는 도킹형 보조배터리입니다!

수납단자와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고 , c타입/8핀 고속 충전을 할 수 있고 led라이트를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충전하면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배터리 모양의 usb  케이브 유심 키트

상품번호 2009793

 

티뮤 올인원멀티 충전키트 보조배터리 tk-p1

7개의 케이블과 휴대용 배터리 유심키트를 통해서 활용성이 뛰어 납니다. 모든 전자기기 제품의 충전과 usb 2.0 데이터를 전송지원합니다. 유심 추출핀과 함께 휴대성과 편리함이 함께 하는 판촉기념품입니다. 

 

3. 배터리 모양의 무전 충전패드

최신 기술인 무선 충전 기능을 이용하여 배터리 모양의 충전 패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탁월한 홍보용 기념품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302264

 

엑티몬 pd20 w15 w 고속마그네틱 보조배터리 

강력한 부착고정력을 자랑하는 무착형 보조배터리입니다. 케이블 연결 없이 고속 15w 무선충전이 가능한 마그네틱 맥세이프 호환패드입니다.

상품번호 23066311

 

um2보조배터리 무선충전 umpb-20 wpd 

흡착식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입니다. 장시간 게임을 즐길 때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때도 편리합니다. 

 

4. 배터리모양의 스마트폰 거치대

상품번호 2317644

 

헬프맨 우든 태블릿 북 거치대 고속 무선 충전기

바른 자세와 눈폰이로 집중력을 올릴 수 있는 거치대를 활용하 충전거치대입니다. 태블릿 거치대 책거치대 고속무선충전기가 하나로 되어 편리합니다.

상품번호2013694

 

에스모도 고속 무선충전 펜꽃이입니다. 양방향거치형으로 충전하고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각도 65도로 되어 편리함을 더한 무선충전거치대입니다. 

 

 

위의 아이디어들은 보조 배터리를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유용한 기념품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예시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의 상상하는 것 이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도깨비기프트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상담을 통해서 원하시는 판촉기념품 제작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로 발굴하고 공휴 하여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감사합니다. 

 

 

 

도깨비기프트

도깨비기프트 방문을 환영합니다. 인쇄제작전문, 단체선물 판촉물 기념품 대량판매 폭탄세일, 학교 관공서 후결제가능,보조배터리,usb,머그컵전문등

dogaebi.ne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