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번호 2114011

크로스 린넨 물병 파우치 

 

텀블러는 보틀은 현대 사회에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음료를 보관하고 온도를 유지하는데 탁월한 기능성을 제공하며, 동시에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환경에도 더 나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특성들로 인해 기업들은 텀블러 보틀을 판촉물로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4288

라테르 파스텔 미니 텀블러 260ml

1.브랜드 가시성 강화

텀블러 보틀은 사용자가 외부 환경에서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브랜드 로고나 메시지가 계속 노출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텀블러 보틀에 회사 로고를 간결하게 각인시킴으로써 브랜드 가시성을 크게 향상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2981

텀컵 이중 진공 스테인레스 스포츠 보틀 650ml

 

2.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 재사용 가능한 제품의 중요성도 증대되고 있습니다. 텀블러 보틀은 일회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친화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탁월한 수단이 됩니다. 회사가 재사용을 장려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판촉물을 제공함으로써 ,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314348

락앤락 매트로 투웨이 텀블러 475ml

 

 

3.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제공 

텀블러 보틀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고객층을 타깃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플라스틱, 유리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며 , 뜨거운 음료를 모두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 얼음 보관용 공간이나 티 필터 등의 특별한 기능을 포함한 제품들도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0869

 

락앤락 데일리 포켓 텀블러 

4.경제적인 투자

텀블러 보틀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서 제작되며, 대량 주문 시 더욱 경제적인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광고 예산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서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41553

마이보틀 트라이탄 500ml

결론 

상품번호 143318

마이보틀 물별 삭스 트라이탄 500ml

 

텀블러 보틀은 판촉물로서 기업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텀블러 보틀을 판촉물로 고려 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도깨비기프트 바로가기

텀블러 보틀 판촉물 제작을 위한 준비

1. 목적 설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판촉물을 만드는 목적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신규 고객 유치, 기존 고객 재유지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목적을 명확히 설정하면 제작과 마케팅 전략을 더욱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2. 대상 고객 분석 

어떤 고객들이 판촉물을 받게 될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상 고객의 연령, 성병, 취향, 생활양식 등을 분석하여 제작할 판촉물의 디자인과 기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의 소재 결정

판촉물의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와 목적에 부합해야 합니다. 로고나 슬로건을 포함한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디자인을 선택하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재 역시 고려해야 하는데,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려하여 적합합 소재를 선택합니다. 

 

4. 예산 및 주문량 결정

판촉물 제작에는 예산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산에 맞게 제작 가능한 판촉물의 종류와 양을 결정하고 대량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5. 마케팅 전략 수립

판촉물을 제작했다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여 마케팅에 활용할지를 계획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판촉물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판촉물의 효과

  • 브랜드 가시성 증가 - 로고나 브랜드 메시지가 인쇄된 판촉물은 사용자가 계속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시성을 크게 향상합니다. 
  • 고객 유치 및 재유지 - 고개들엑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유지하고 기존 고객을 재유지 할 수 있습니다. 
  •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 판촉물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거나, 고객들의 생활에 유용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비용 절감 - 대량 주문시에는 각 제품 당 비용이 낮아지므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판촉물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적절히 활용한다면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고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