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잇 판촉물은 기업이나 행사의 브랜딩에 있어서 비용 효과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포스트잇 판촉물의 장점과 함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상품번호 2205227

페니체 인덱스 스티키 노트 점착 메모지 

 

다양한 컬러의 점착메모지 노트로 잃어버리기 쉬운 내용들을 메모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잇 판촉물의 이점

  • 홍보효과- 포스트잇은 사무실이나 학교 등 일상적인 환경에서 자주 사용되므로 , 브랜드 노출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 경제성- 대량 제작 시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 실용성- 모든 연령대와 직군이 사용할 수 있어 , 넓은 대상에게 호소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107368

탁상용 떡메모지대 볼트형 - 대

디자인 팁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 - 로고, 슬로건, 기업 색상을 포함하여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하세요 
  • 간결성 유지 - 너무 많은 정보나 복잡한 디자인은 작은 포스트잇에서 읽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간단하고 명확한 메시지가 효과적입니다. 
  • 독창성- 창의적인고 기억에 남는 다지안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 더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되게 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13136

큐브박스 점착메모함 외장형 클립형 자석 

 

제작방법

1. 제품의 선택 - 다양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예산에 의해서 어떠한 홍보효과를 가지고 전달을 할 것인지에 따라서 다양한 옵션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다한 포스트잇과 메모지 형태로 전하는 방법과 위의 큐브 박스 점착 메모지처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좀 더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01786

만능스프링 수첩 대 5색 지형 

2. 다양한 인쇄 

다양한 이미지를 넣어서 원하는 색상과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포스트잇 과 메모지를 활용한 홍보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이 학습이미지를 가지고 간다거나 교육과 관련된 홍보를 하려고 할 때 더욱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양한 크기와 형태- 포스트잇의 장점은 표준 사이즈를 선택하는 방법과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용적인 면을 감안한다면 기존 표준 사이즈에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서 홍보물을 제작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한 방법입니다. 

상품번호 2102311

큐브박스 메모함 손톱 필름지 저가형 

 

펜꽃이 와 메모지 필름지가 한 번에 그리고 볼펜 꽂이함까지 들어가 기업이미지 및 제품, 브랜드 광고를 장기적이고 실용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활용사례

  • 회의 및 세미나 - 참가자들에게 회의 내요을 메모하거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도구로 제공될 때 효과가 좋습니다. 
  • 기업 선물 - 기념품이나 감사의 선물로 직원이나 고객들에 제공하여 좀 더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합니다. 
  • 교육용 자료- 학교나 교육기관에서 학생들의 학습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197454

탁상용 하드 커버 플래너 - 중- 스탠드형 

 

 

포스트잇과 함께 교육용으로 홍보하기 좋은 이 제품은 교육하고 자는 플랜을 넣어두고 식탁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을 하면 좀 더 효율적인 공부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더해서 포스트잇을 통해 학습 증진을 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한다면 그것을 통해 좀 더 효율적인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81336

양장점참 메모 소 100매 

 

포스트잇 판촉물은 비용절감에 효율적이면서도 높은 홍보효과를 제공하는 실용적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가 잠재 고객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01897

블레싱 모던 점참세트 

 

상품번호 2107540

스마트 큐브 메모함 b형

 

포스트잇을 통해 본 광고 효과

포스트잇을 활용한 광고는 기업이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포스트잇의 가장 큰 장점은 그 유연성과 일상에서의 높은 노출 빈도 그리고 사용빈도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함께 그 홍보의 효과를 다시 정리하여 보겠습니다. 

20년의 노하우를 가진 판촉물 업체

도깨비기프트 바로가기

1. 높은 사용 빈도와 가시성 

포스트잇은 사무실, 학교, 가정등 다양한 장소에서 널리 사용되며, 이는 자연스러운 브랜드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아이테에 브랜드 로고나 메시지가 인쇄되어 있다면, 사용자는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해당 브랜드를 인식하게 됩니다. 

 

2.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 가능성

포스트잇은 그 자체로도 독특한 광고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모양을 만들어서 홍보효과를 누릴 수도 있고, 어떤 중요한 사항에 대해 메모를 하였는데 그것을 볼 때 같이 있는 홍보 광고 문가가 영향을 주기도 하는 중요한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01890

맞춤제작형 도무송 점착메모지 

 

3.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

대량으로 제작할 시에 비용적인 측면의 감소도 있지만 다른 타제품을 통해서 홍보기념품을 만들 때에 비해서 낮은 비용으로 홍보효과 좋은 포스트잇 판촉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광고 자료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4. 개인화와 타깃 마케팅

포스트잇은 개별적으로 맞춤화할 수 있어. 특정 타깃 오디언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계 종사자를 위한 전시회나 이벤트에서 관련된 콘텐츠나 디자인을 포함한 포스트잇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74542

미니포켓 스프링 수첩 

 

이처럼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소비자와의 상호작용를 강화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