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은 새로운 경험을 쌓고 , 다양한 문화를 만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여행 중에는 기념품이나 판촉물을 통해 그 순간을 기억에 남길 수 있습니다. 여행용품과 기념품을 이용한 판촉물은 여행자에게 나은 경험을 선사하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에 따라 , 다양한 여행용품 기념품 판촉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여행용 폴딩백

상품번호 230155

 

접이식 폴딩백 - 접었을 땐 휴대성 갑! 펼쳤을 때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여행용 접이식 폴딩백입니다. 

특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행 가방을 제작하여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가방의 다지인에는 브랜드 로고나 여행지의 아이콘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입니다. 

상품번호 231572

 

슈릭스 캐리어 파우치 - 지속적인 인기를 가지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케리어와 동일한 소재로 외부충격에도 안전하게 여권과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을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칫솔살균기 인쇄 상품번호 2316680

 

인쇄를 통해서 다양한 로고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여행양산

가볍고 휴대하기 쉬운 여행 양산을 제작하여 여행 중에 예상치 못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양우산은. 브랜드 로고나 독특한 패터를 새겨 넣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기 좋은 제품입니다. 

상품번호 2317493

 

벨카리노 무지 파스텔 암막 3단 완자 양우산 - 양우산 겸용이고 8k우산 살대 원터치 자동으로 한 손으로 가볍고 편하게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는 양우산판촉물입니다. 

 

상품번호 2315465

 

협립 3단 48카본 수동우양산과 텀블러 세트입니다. 

우산의 명품 협립우산기념품과 텀블러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양우산선물입니다. 

3. 기념품 포토프레임

여행 중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특별한 포토프레임을 제작합니다. 이 프레임에 로고나 여행지 아이콘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브랜드와 여행의 연관성을 강조하고 기념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1664

포토키홀더 cd 

상품번호 1810517

 

주문제작형 칼라 인쇄 담요 포토담요입니다. - 극세사 전사 담요로 풀컬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11852

 

무광올 칼라 포토 전사 머그컵 - 심플하여 세련된 올칼라  이미지로 포토인쇄가 가능한 머그컵입니다.

 

3. 별난 아이템

188252 상품번호

 

아쿠아 스티커 슈즈입니다. 맨발로 다닐 수 있는 곳에 붙이는 신개념의 아쿠아 슈즈입니다. 발바닥에 부착 시 간편하게 탈부탁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실크 인쇄를 통해서 기본인쇄 가능하고 홍보물로 제작기 좋습니다.

발바닥 인쇄

 

 4. 필수 아이템

상품번호 2309785

 

헬프맨 유니버스 초고속 여행용 어댑터 충전케이블세트 - 전 세계 150개국 해외 언제 언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91054

 

캐리어벨트 - 커스커즈 캐리어벨트입니다. 캐리어의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 지켜주고 캐리어 파손을 막아주는 캐리어 밸팅이빈다. 열림방지 기능을 물로 공항에서 캐리어 식별이 용이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살려 주는 여행용 필수 상품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여행용품과 기념품을 활용한 판촉물은 여행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여행 중 소중한 순간을 영구적으로 기업에 남길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여행을 더 즐겁고 기억에 남게 만들어 주는 이러한 아이디어들을 통해서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보세요!!!

 

 

도깨비기프트는 2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판촉기념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하시면 더욱더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dogaebi.net/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