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학원 판촉물 제작

안녕하세요. 학교나 학원의 홍보를 위해 기념품 및 판촉물을 제작하고 계획하고 계신가요.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홍보를 강화하고 학교 학원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유용한 팁과 아이디어를 제시하겠습니다. 

1. 목적 설정하기

먼저 제작을 하려는 기념품이나 판촉물의 목적을 명확히 정의해야 합니다. 홍보를 위한 것인지 , 학생들이나 교직원들에는 재미와 유용성을 제공하기 위한 것인지를 고려하면 좋습니다. 

상품 번호 2208318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문구세트 춘식이세트

 

2. 대상층 고려하기

제작하려는 기념품이나 판촉물을 받게 될 대상층을 고려하여 적합한 디자인과 아이템을 선택하여 보세요. 학생, 교사, 학부모 혹은 잠재적인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적합한 것인지를 고려하여 봅니다. 

상품번호 186645

나무필통 문구세트 206호

3. 로고 및 브랜드 색상 활용

필통에 문구 인쇄 예시

학교나 학원의 로고와 브랜드를 컬러를 활용하여 기념품이나 판촉물에 적절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일관성 있는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20233

라메스프렌즈 스프링 수첩 3색 볼펜입니다. 탄탄하고 견고한 블랙메탈 스프링과 깔끔하게 라인프린팅된 내지가 넉넉하게 50매 적용되었습니다. 

4. 다양한 아이템 고려하기

기념품이나 판촉물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고려하여 보세요. 물병, 필기도구, 스티커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제작하여 다양한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107320

탁상용 떡메모지 볼트형 -소 

상품번호 2107539

스마트 큐브 메모함 

5. 홍보메시지 포함하기

기념품이나 판촉물에는 학교나 학원의 홍보메시지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결하고 기억에 남는 문구를 활용하여 학교나 학원의 가치나 장점을 강조하여 주세요. 

L홀더 화일제작

L홀더 파일제작으로 다양한 이미지와 홍보문구를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6. 제작사 선정

제작사를 선택할 때는 신회 할 만하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품질, 납기, 서비스 등을 보고 적합한 업체를 선택합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념품전문 회사입니다.

7. 제작 과정의 관리

제작 과정을 세심하게 관리하여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디자인의 검토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주의 깊게 관리 하여 높은 품질의 홍보기념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심한 관리

10. 효과측정

제작된 기념품이나 판촉물의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향후 홍보전략에 반영하여보세요. 피드백을 통해 개선점을 발견하고 더 나은 홍보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보세요 .

상품번호 2104270

효과 좋은 홍보판촉물의 으뜸인 스테디셀러제품은 물티슈 홍보판촉물이 인기입니다. 

 

학교나 학원의 홍보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기념품 및 판촉물 제작은 매우 중요합니다. 위의 가이드라인을 따라서 신중하게 계획하고 제작하여 학교 학원홍보효과를 극대화하여 보세요

오랜 노하우를 가진 도깨비기프트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지금 바로 전화 주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