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을 이용한 판촉물 제작은 비교적 효과적이고 인기 있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입니다. 물병은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물품이며, 로고나 브랜드를 인쇄하여 제작하면 사람들이 그것을 계속 사용하게 되어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 환경 친화적인 재질을 사용하여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물병을 통한 판촉물제작 단계

디자인 개발 - 물병에 인쇄될 로고, 메시지, 이미지 등을 다룹니다. 이때 브랜드 컬러나 메시지의 명확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텀블러 크로스 린넨 물병 상품번호 2114011

텀블러 클로스 파우치 

상품번호 2403081

풀베어 히말라야 텀블러 450ml 어디서든 쓰기 좋은 히말라야 진공텀블러 슬라이드 캡으로 편리 하게 음용할 수 있고 뛰어난  보온 / 보냉 효과 음료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한 히말라야 진공텀블러입니다. 

 

2.물병선정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물병 중에서 사용할 물병을 선정합니다. 재질, 색상, 역량등을 고려하여 선택합니다. 

 

미니 페트물병 350ml

상품번호 2300321 위보틀 페트입니다. 냉음료 전용 보틀입니다. 패트는 강도 내열성 내약품성이 뛰어나지만 40도 이상의 물 또는 음료를 주입한 경우 제품의 형태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3079

풀베어 슬렌더 텀블러 350ml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휴대성이 좋고 띄어난 보온/보냉 효과 음료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2981

텀컵 이중진공스테인레스 스포츠 보틀 650ml 

스포층 dna를 담은 진공보틀 1. 원터치 오픈형 뚜껑 2. 오작동방지 잠금장치 3. 누수 no 완전밀폐형 구조 04 견고한 나일론 손잡이 05 스테인리스   06 이중진공구조 07 파우더 코티 적용 08 어떤 활동에도 적당한 650ml  

상품번호 2309729

락앤락 데일리 마카롱 텀블러 480ml 

한손으로 손쉽게 여는 와이드 원터치 텀블러입니다. 데일리 마카롱 텀블러가 필요한 순간 테이크 아웃이 필요할 때 딱 맞는 용량과 그립감으로 나만의 테이크 아웃텀블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할 때 자동차컵홀더에 딱 맞는 바디 사이즈와 원터치 잠금 방식으로 한 손으로 쉽게 열 수 있어서 차량용으로 좋습니다. 외출할 때 이중 잠금장치로 가방에 넣어 샐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401748

보틀로만 에코젠 밀크보틀 미니미 누드 300ml  

작고 편리한 예쁜 디자인의 실용적인 보틀을 찾으신다면 밀크 보틀을 추천합니다. 

 

상품번호 2105569

크리스탈 차망 트라이탄 보틀 350ml 

그린, 바이올렛, 투명, 블루, 엘로우, 레드 한 뚜껑을 다양한 이미지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3. 인쇄방법

물병에 인쇄할 내용에 따라 적합한 인쇄 방법을 결정합니다. 주로 사용되는 방법에는 스크린 프린팅, 디지털 프린팅 등이 있습니다.

인쇄 하기

보틀 바디에 360 인쇄가 가능합니다 

인쇄는 제품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하시면 더욱더 친절히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4. 제작과 배송

디자인이 결정되고 물병과 인쇄 방법이 선정되면 제작업체를 선정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물병을 배송받아 마케팅에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10년이상의 노하우

업체는 10년 이상 안전하게 제작경험이 있는 곳에서 제작하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도깨비기프트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판촉기념품을 제작하여 왔습니다 

 

물병을 이용한 판촉물은 다양한 이벤트나 캠페인에서 활용될 수 있으며 , 일반 소비자나 비즈니스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되어 브랜드와 상호작용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