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저세트는 생활 속에서 자주 애용이 되는 아이템으로 특별히 주목이 되고 외국인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촉물로 활용할 때는 수저세트는 독특함과 실용성을 더해 수련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추어서 선물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기어의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특벼한 선물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그럼 선물하기 좋은 홍보판촉물로써의 수저세트 선물을 알아보겠습니다. 

1. 수저선물세트

상품번호 178763

드래건타이거 티타늄 거북부부수저세트입니다. 

최상급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도그마환 고급재질의 제품입니다. 18% 크로과 10% 니켈이 함유되어 주방용품 의료용으로 널리 사용이 되어서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상품번호 1914833

드래건 타이거 거부 부부 수저세트 좀 더 고급형입니다. 

 

2. 수저선물세트가 고급화 

상품번호 2206598

수저선물세트를 선물용으로 제작할 때 재질과 포장상태가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재질로 선택하고 내부 각인이 무엇을 되어 있는가에 의해서 선물하기 좋은 기업기념품이 됩니다. 이 선물세트는 비단박스로 구성을 하고 보자기와 노리개가 들어가 고급 인쇄 선물이 됩니다. 

상품번호 2206310

입에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나 라는 말이 있듯이 금으로 도금을 해서 금수저의 이미지 부의 이미지를 가져갈 수 있는 금도금거북이 수저세트입니다. 

 

건강수저세트

상품번호 1907096

건강 방짜유기 2인수저세트이고 실크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방짜유기 수저세트는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리 78%와 주석 22%의 비율로 멸균효과로 바이러스가 비활성화되고 음식온도 유지에 좋습니다. 

 

수저를 선물하는 의미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다양한 수저세트

상품번호 188294

미뇽 디저트 3종세트와 같이 포크 나이프 수저와 같이 세팅되어 있고 , 포크 선물등으로 구성을 해서 선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안내는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더욱더 다양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면 전화 문의하시면 더욱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