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펜은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입니다. 볼펜을 단순한 필기도구를 넘어서서 특별한 기념품으로 제작하여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볼펜을 활용한 기념품제작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1. 이름과 문구 각인 - 볼펜에 개인의 이름이나 소중한 문구를 각인하여 특별함을 더해 줄 수 있습니다. 이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기념하는 선물로 최적입니다.

상품번호 2110110

2. 다목적 기능- 볼펜을 단순한 필기도구를 넘어서서 볼펜 usb메모리, 스크린터치펜등과 활용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31923

bing 볼펜usb 입니다. 

 

3. 재료와 디자인의 다양성 - 다양한 재료와 디자인을 활용하여 볼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드나 자개형식으로 되어 있는 제품 그리고 캐릭터를 활용한 볼펜기념품입니다. 

상품번호 2310184

우드볼펜세트 케이스 포함 소중한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볼펜기념선물입니다. 

상품번호 170312

헬프맨 명품 자개볼펜입니다. 오리지널 독일제 잉크를 사용할여 필기감이 부드럽고 고급 메탈 마디로 제작하여 그립감이 좋은 자개선물입니다. 

 

상품번호 2209618

춘식이 피규어 아슬 펜입니다. 필기할 때마다 펜 끝에서 아슬아슬 흔들리는 춘식이 피겨가 포인트입니다. 

0.5mm의 중성펜입니다. 부드럽게 필기 하여 보세요. 

상품번호 1904681

실리콘 캐릭터볼펜 주문제작 

4.환경 친화적 볼펜제품 - 친환경적인 재료와 생산방식을 활용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볼펜기념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201144

친환경 리사이클링 볼펜 0.7mm

상품번호 2309582

모스니에 친환경 울트라 생분해 볼펜 친환경 독일 잉크 사요로 선물하기 좋은 기념품입니다. 라벨지를 따로 제작하여 홍보기념품으로 전달할 수 있는 멋진 볼펜기념품입니다. 

 

상품번호 2305983

캠브리트 친환경 대나무 볼펜입니다.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선물용으로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대나무 특유의 볼펜으로 사용 시 그립감이 좋습니다.

다양한 볼펜기념품 홍보물 제작 다양한 상품을 보시려며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전화 문의하시면 더욱더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