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선물하기

탁상시계는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일정을 조직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인테이리어 아이템이 되기고 하는 탁상시계기념품제작 이러한 탁상시계를 판촉물로 활용하는 것은 기업이나 단체의 브랜딩과 마케팅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번글에서는 탁상시계를 활용한 판촉물 제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1. 로고 및 브랜딩 적용

상품번호 2305787

이노젠 tpw-7000 스마트 스누즈 탁상시계 선물입니다. 

탁상시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시계면에 로고 및 브랜딩을 적용하기 적당하다는 것입니다. 즉 시간은  모두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그 시간을 보면서 우리 회사의 로고를 바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고의 각인 효과

그런 각인 효과과 판촉물을 제작하는 장기적인 관점의 홍보효과를 가지고 있으므로 판촉기념품을 용이합니다. 

상품번호 1907144

이노젠 멀티 스마트 탁상시계입니다. 모든 곳에 어울리는 탁상시계로 로고의 각인 효과에 아주 탁월합니다. 

 

2. 다양한 디자인 및 재질

탁상시계의 디자인과 재질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클래식 한 나무 소재

우드시계 상품번호 2206787

플라이토 문플 우드 인테리어 led 탁상시계로 달처럼 생긴 이미지와 우드 재질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현대적인 금속 소재까지 다양한 재질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디자인의 탁상시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2204445

발렌티노루디 고급탁상시계 - 금속형 

 

또 각인 기술을 활용하여 특별한 메시지나  감사의 뜻을 담을 수도 있습니다.

각인 효과를 효과 메세지 전달

3. 기능 추가

일반적인 시간 표시 기능 이외에도 탁상시계에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도계, 습도계, 알람기능 등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182470

와이드 led날씨 탁상시계는 시간 온도 습도 날씨를 한눔에 볼 수 있는 led시계입니다.

날씨를 잘 안식 할 수 있는 탁상시계

4. 맞춤형 선물로 활용

탁상시계는 개인적으로 아이템으로 맞춤형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기업 내부나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기념하는 선물로 탁상시계를 제작하여 전달함으로 상호 간의 유대감과 소통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시계선물

5. 결론

상품번호 2314801

인켈 15 고속 무선 충전시계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라디오 시계 

 

탁상시계는 유용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를 효과적을 활용하여 기업이나 단체의 브랜딩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활용하여 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함으로 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업이나 단체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홍보기념품 제작을 10년 이상 납품하며 간진한 노하우를 통해서 여러분의 홍보기념품과 창립기념선물을 알차게 제작하여 드립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지금 바로 전화 주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